Jumat, 08 Maret 2013

이 원한 복수를 ...


나는 집에 가고 싶어요 .... 허용되는 경우 ....















1 부

동생은 내가 문 근처에 앉아있는 동안 린 벽으로 둘러 싸다 세 형제, 그의 자매 수상자의 두 번째입니다! 전, 농담도하고 팩 드라이버를 방해 한 사람 때문에 1876 년 충돌에서 사람들이 나를 비난, 내 동생은 중간에 앉아 함께 뒤에 앉아 지루하게 느껴지는 드라이버 팩을 방해.
그리고 8시 12분에 즉시 그리고 난 짜증과 분노 드라이버 팩을하지 시작 ... 잠깐 .... Brammmmm ... 음 ... 음 ... 더 원한 나는 희미한 눈을 떴어하지 않고 OH NO! 왜 내가 걷기 시작하고 머리가없는과 드라이버 팩 tergelatak를 본 나무 근처로 일 주 보라, 동생이 때문에 강력한 폭발 인기의 피와 그의 몸은 부분적으로했습니다 .... 나는 살아 저와 동생을 말할 수 있지만 가까운 문이고 몸을 찢어 놓고는 모든 것을보고 .... I ....... 기절 ....



제 II
나는 희미한와 일어 났는데 ... 할아버지와 할아버지는 자산 후계자가 저에게 살았 I 만, 난 그 디럭스 룸에서 나는 절대로 형을 살고했습니다
"할아버지, 마릴린 어디?"
"오빠의 방에서 당신을 린, 당신은 지금 내 할아버지를 상속합니다 사람"
"의 할아버지, 어머니?"
"네 어머니 메릴 린 우울이 된거?, 그가 망명에"
"무슨! 할아버지는 그렇게 이유입니다!"
나는 가까이 지금은 하늘에있는 조용 내 아버지 였고, 그는 또한 우리와 우승자 같은 충돌했다! 그는 학교에서 나를 태운 때 내가 내가 내가 번호를 입고 클래스의 귀찮은 축구 상대 해본 적이 어렸을 때 생각 때문에 13 .. AH! 13 점 sialku.
"메릴 린 왜 백일몽, 할아버지는 우리가 보스턴으로 이동 될이 수를 잊었"
"할아버지는 왜 내가이 집에서 나가게하고 싶지 않았어 ...이 집은 우리 가족의 계승되었습니다!"
할아버지는 뭔가처럼 계속 ...




제 III

              다음 날 내가이 집을 잊을 수 없어, 옷 모든 준비를, 우리 가족 사랑 이야기는 여기 시작 .... 어머니 ... 아빠 ... 죄송 메릴 린.
              할아버지는 동생의 방으로 보았다, 나는 슬픈 보았다 할아버지를보고 "당신은 준비가 린거야"
"VE 켁"
나는 아래층으로 내려 가서 다시 향했다 "그래 ... 벌써 곧 헬리콥터 뒤로, 뒤로 우리가 보스턴에 가서 2 시간 걸릴 십분 우리가해야."
"와우"나는 헬리콥터에 들어가서 처음으로, 나는 나는 슬픔의 감정 태어난 좋아하는 아들 어머니가 아니야 헬기를 타고려고하지 못한 나는 승자 때, 어머니는 저와 제 아버지를 좋아하지 않아! 이년 오래된, 그냥 사진에게 내가 질병 원시 및 근처을 소유 어렸을 때 아버지를 보았다.
       나는 모든 것을 창피하다 내 형제 자매를 미워 .. 모든이 이렇게 시작 ...
내가 어렸을 때 내가 그럴 줄 알았다고 집에 내 방에 최악 11 세 adek 삼년 동생이 6 살 때, 어머니가 라운드 마을, 그리고 보스턴의 마을을하려고합니다. 어머니 그와 허용을에 언니. 그녀의 동생의 아버지를 운반하는 날 초대했다 ... 내가 말 했잖아
"잠깐,"하지만 그들은 사라졌다 ... 나는 복수가 shortchanged이 아니라 .. 울 하지만 단지 오래된 이야기 ...... 그리고 할아버지 mengahampiriku.
".. 네 엄마가 그런 식으로는 ... 이해할 수 있다면,이 .."
"할아버지 네 .. 난 이해"



그리고 이야기는 끝 ....
나는 헬리콥터에 앉아 한, 내 눈은 희미 어떤 이상한 날씨를 생각하지만 앞의 작은 검은 사람 ... 어머니와 마찬가지로은 ... AH! 그런 느낌!!. 하지만이 일이 정말 BAD를 채운 것은 ...

       할아버지는 헬리콥터에 들어가, "할아버지가 어머니 메릴 린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뭐"
"어머니 린은 매우 위험한 곳을 압수하지 마십시오"
"할아버지가 좋아, 린 사람 jenguk 어머니하게된다!"
"그 소원 인 경우 그게입니다, 우리는 어머니 린 추방에 포장"
"글쎄요 할아버지"
Syusss .... 헬리콥터의 소리가 잎을 날고.
"경 jagain 린 홈 어머니를 기쁘게 해"
"글쎄요 할아버지"
약 20 분 우리는 NO!, OH, 걸어! 나는 먼지로 가득 찬 작은 집, 검은 색, 더러운 보았고,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어머니 ... 어머니 ... 어머니"
하지만 내가이 작은 앞에서 불과 까마귀을​​ 듣고 소리, 왜이 집의 음식이 더 이상 싸다 이상한 느낌을 BACK 존재하지 않는 소리하지 ...
"선생님 ... 어디에서 어머니의 방"
나는 걸어 아버지를 따라 문 Creaking 그리고 정말 놀랐!
"엄마!!!???, 이런 식으로 .. 왜 어머니가 이렇게 피곤 왜"
"그렇단 ... K ... kkhhh 빵 ... D ... 난 ... ... AAAA 응용 프로그램 ... ... R .."
그리고 ... 어머니!! 왜이 일 일어나고 ...
"우리 집 메릴 린을 가야"
그 때 난 울고 ....
"아닙니다! 난 숫총각과 함께 있고 싶어 ... 난 어머니를 집에 데려오고 싶어하고 내가 잡아 먹히는 또는 부패의 어머니 싶지 않아 매장!"
"좋아요"
20분 후에 우리는 헬리콥터으로 돌아가서
"메릴 린 .... 거기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죠??"
내 할아버지를 껴 안았다 "할아버지의 죽은 엄마."
"Yes've 보스턴 우리를 보자"
할아버지는 우리가 어머니에 대해 하나의 상자가 필요하다 말해 사람을 부를 것이다.

제 IV
"보스턴"
어머니, 마릴린은 아버지와 하늘에 어머니를 달래다합니다.
"매릴린, 어머니는 실제로는 린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 어머니가 우승자!, 그리고 당신의 어머니가 그 신속 아들에게이 편지를주고 싶어 우울되지 않은 사실이있는 경우 할아버지로 당신에게이 편지를 주었다"

"하지만 ... 켁은 편지에 뭐가?"
"할아버지는 어머니의 diberitau, 당신은 좀 더 열어하지 않는다"
"좋은 켁"


1876​​년 9월 13일
매릴린님께, Mother'm 미안 내가 당신을 상처, 어머니 ... 대부분의 어머니가 보스턴에 헬리콥터를 타고 싶은 형제,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언니와 같은 당신을 사랑한다 뒤에 실제로 무엇 후회, 어머니가 먹고 싶어 ... 하지만 내 형제 자매는 어머니가 빨리 "아버지가 말했다"그냥 린 Ghita (오빠)와 Cheyana (오빠)를 기다리! "Ghita와 Cheyana이 빨리가는 말을 떠나고 싶다고 .. 엄마 린의 할아버지가 거기 놔 둬! 예 "어머니는 말" "와 동생은 어머니를 채택했다 ... 어머니 어머니를 용서 해줘? 어머니 께





나는 편지를 열려면 시작 할아버지 방으로 갔다.



wait for the other language version ya :)
if you do not know what the word meant comments only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